Bacchus
[전시품 특가세일]Bacchus Japan Craft BTL 62C 3Tone Sunburst(신품)
판매가 : 990,000원
소비자가 : 1,380,000
제조사 : Bacchus
원산지 : JAPAN
수량 :
updown
   

 

 

2009년 5월부로 저희 뮤직포스가 일본을 대표하는 악기 Brand 중 하나인 Bacchus Guitar & Bass의 한국 공식디스트리뷰터가 되었습니다!!!

Bacchus는 일본의 Deviser Company에서 제작하는 기타로 자국인 일본내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그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저희 뮤직포스에서는 Deviser Company와의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Bacchus Guitar 와 Bass를 선보여드리게 되었으며 향후 더욱 다양한 종류의 모델들을 소개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숙련된 장인들의 손으로 제작되는 Bacchus의 Handmade Series와 Craft Series는 동급의 미국산 기타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사운드와 플레이어빌리티를 제공하는 압도적인 Cost Performance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궁극의 가격대 성능비와 최고의 퀄리티를 지닌 Made in Japan의 자존심, Bacchus Guitar & Bass를 저희 뮤직포스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Bacchus Craft Series BTL 62C 3Tone Sunburst (Made in Japan, 2010년산/신품)

정상가: 138만원 -> 전시품특가: 99만원!!! 

일본을 대표하는 Brand중 하나인 Bacchus의 상위 라인 Craft Series(Made in Japan)의 BTL 62C Tele모델이 입고되었습니다. 엄선된 목재로 제작되어지는 Body와 Neck, 그리고 숙련된 제작기술과 좋은 파츠들이 결합되어 최고의 Cost Performance를 자랑하는 기타입니다.

Vintage 62 Tele의 스펙에 맞게 제작된 본 모델은 100만원대의 기타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정밀한 Fret, Nut가공, 완벽한 Finish작업이 인상적이며 사용된 전기파츠 또한 CTS Pot, Switchcraft Jack 등 고가의 신뢰성 있는 부품들이 사용되었습니다.

픽업 또한 상위기종에 채용되는 Alnico Magnet으로 제작된 Yuta Series가 적용되어 최상의 빈티지 텔레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으며 부드러운 넥감과 가볍고 풍성한 앨더바디의 울림은 전혀 미국산 빈티지 리이슈 텔레들에 뒤지지 않는 퀄리티를 선사해줍니다.

훨씬 비싼 가격대의 미국산 기타들을 능가하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는 Bacchus의 Craft Series를 통해 100만원대의 기타에서 느낄 수 없는 극한의 가격대 성능비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오리지날 Gigbag이 부속합니다.

 

<Specification>
BODY : ALDER
NECK : AMERICAN HARD MAPLE
FINGERBOARD : ROSEWOOD
TUNER : GOTOH SD91-05M
PICKUPS : YUTA VT-1
BRIDGE : T-20

Original Gig Bag Included

 

잠깐!

전시품 특가 세일제품은, 연식을 감안할때 전시 및 테스팅으로 인한 피킹 혹은 버클 기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감안하여 눈물의 특가^^; 로 방출하오니 구입하시는 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 부분은 교환/환불 사유가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덴트 혹은 심한 기스는 저희가 따로 Blem 특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혹여 큰 상처가 있진 않을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