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 Products
[중고]Gibson Custom 1960 Les Paul Reissue Washed Cherry Aged by Tom Murphy(2005년산/Mint급중고/무게 약 4.0kg)
판매가 : 5,990,000원
소비자가 : 6,980,000
제조사 : Gibson
원산지 : USA
수량 :
updown
 

 

[Used]Gibson Custom 1960 Les Paul Reissue Washed Cherry Aged by Tom Murphy (2005년산/Mint급 중고제품/무게 약 4.0kg)

2005년산 Gibson Custom 1960 Les Paul Reissue Aged by Tom Murphy 모델 중고제품이 입고 되었습니다.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는 탐머피 에이지드 모델은 명실공히 깁슨의 최고봉으로 여겨지는 모델로써 세계적인 Les Paul Aging의 대가 Tom Murphy 씨의 손길이 그대로 묻어나는 최고의 예술작품입니다.

멋진 Washed Cherry 색상과 더불어 와일드한 Figured Maple Top이 그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탐머피 에이지드 모델 중에서도 손꼽힐 만한 멋진 탑이라고 생각되며, 탐머피씨의 트레이드마크인 면도날 에이징 처리 또한 잘 표현되어 있는 수작입니다. 세계최고의 Aging Master인 Tom Murphy씨가 직접 한땀한땀 손으로 해나갔을 실금처리 작업을 생각하면 이모델이 왜 이토록 비쌀 수 밖에 없는지 이해하게 됩니다.

탐머피 에이지드 60 모델은 비단 에이지드 처리된 멋진 외관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60 리이슈보다 더욱 깊고 풍성하며 부드러운 사운드가 특징으로 접해본 사람만이 그 톤의 차이와 깊이를 알 수 있습니다.

59 리이슈와 비교했을 때, 60 리이슈의 사운드는 좀 더 상큼하고 엣지가 살아있는 톤을 들려주며, 특히 클린이나 크런치톤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또한 그립에 부담이 없는 슬림테이퍼 스타일의 60 넥은 59의 두꺼운 넥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께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흠잡을 곳 없는 Mint급 상태로 보존되어 있으며 프렛상태는 95% 이상 남아있습니다. 깁슨 Historic 보증서와 오리지날 Lifton 하드케이스가 부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