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NAMM 2018 - 사진으로 보는 Namm Show 참관기 일렉기타 편 (Suhr, James Tyler, LSL)
작성자 뮤직포스 작성일 2018-02-09 17:25:23 조회수 85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NAMM Show!
수많은 사람들과 좋은 제품들로 가득한 그 현장에 뮤직포스 스텝들이 다녀왔습니다^^


올해 남쇼에서 가장 Hot!한 부스 중 하나였던 'Suhr' 부스의 전경입니다.



세계 최고의 마스터빌더로 손꼽히는 'John Suhr'씨가 직접 뮤직포스 스텝들을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이번 남쇼에서 새롭게 선보인 레스폴 스타일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무척이나 주목받았는데요,

전세계의 다양한 미디어들로부터 쏟아진 인터부 요청으로 무척 바쁘시네요^^




4가지 컬러로 100대 한정 출시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단 3시간만에 완.판!! 되었다고 합니다.

뮤직포스에서도 각 컬러별로 1대씩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멋진 리미티드 에디션 기타들도 살펴볼까요?^^



또 다른 Hot! 섹션은 바로 시그니처 시리즈였는데요,

드디어 출시된 '마테우스 아사토' 시그니처 모델에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한국 내한때의 사진이 뒷 배경으로 쓰였네요!!!! ^^


스캇 헨더슨 시그니처 모델의 새로운 컬러도 출시되었습니다~


두 분이 각자의 시그니처 모델 앞에서 기념사진 한장~^^ 


부스 중앙에 세팅된 페달과 앰프 코너입니다. 여러 신모델들 사이에서 Riot 미니 페달이 눈에 띄네요!!!!!


으아~ 실물이 정말 아담하고 귀엽습니다. 주머니에 쏙 넣고 싶네요ㅎㅎ


매번 남쇼마다 멋진 제품들 보여주시는 'Suhr' 부스~~ 존써는 사랑입니다^^



매번 큰 기대감을 갖고 방문하게 되는 James Tyler 부스입니다!!!
USA와 Japan 라인이 함께 전시되었습니다.

역시 최고의 마스터빌더 'James Tyler'씨가 뮤직포스 스텝들을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이번 남쇼에서 선보인 '25주년 기념 Burning Water'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그 밖의 많은 멋진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부스 안쪽 별도의 공간에 시연이 가능한 테스팅 룸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이 곳에 셋팅된 장비들도 제임스 타일러씨 본인 이 직접 꾸미셨다고 하네요^^

 

눈과 귀를 매우! 호강시켜주고 다음 부스로 이동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하이엔드 기타 - LSL 부스입니다!

마스터빌더 Lance Lerman씨가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이번 남쇼에서는 LSL의 대표인기 모델인 빈티지 텔레캐스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델들이 전시되었습니다.



High-Quaility의 빈티지 사운드가 지나가는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네요!

유럽 등 다양한 나라들의 딜러들이 LSL 부스를 방문하여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이엔드 기타를 위한 멋진 스탠드도 출시되었네요!



멋진 악기와 좋은 사람들이 있는 곳! 여기는 2018 NAMM Show 입니다!!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첨부파일